서방 국가들은 양국의 무기거래를 경계하고 있다.
북미 협상 막히자 러시아행 첨단군사시설 ‘족집게 과외 전시 러 활용해 제재 무력화 중국과는 일단 거리두기 태세 외톨이 외교.미국과 거래가 불발하자 중국과 러시아는 자신들이 찬성표를 던졌던 대북제재 완화를 유엔 안보리에 공식 요구했다.
그런 점에서 김 위원장의 이번 러시아 방문은 여러 면에서 궁금증을 낳는다.6·25전쟁을 석 달여 앞두고도 급히 모스크바로 달려갔다.러시아는 오히려 김 위원장에게 대북제재 품목인 소총과 무인기(드론)를 선물했다.
그가 비행기로 미국을 다녀 온다면 더 큰 이익이 되지 않을까.안토니오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과 조 바이든 대통령이 19일(현지시간) 78차 유엔 총회 연설에서 기능 부전에 빠진 유엔 안보리의 개편을 요구할 정도다.
북한이 연해주 지역에서 직접 밀을 재배해 들여오는 방안도 예상된다.
3조 ‘청소왕 구자관 성공기부장 들이받고 연 2500억 번다‘퇴사왕 김대리가 만든 회사더 중앙 플러스hello! Parents속독으로 책 빨리 읽는다?당신이 ‘독서 사기꾼인 이유중2병보다 더한 대2병 왔다정신과 의사가 진단한 대치동넌 소중해 해봤자 안 먹힌다회복탄력성 키울 5가지 방법더 중앙 플러스VOICE:세상을 말하다백수도 ‘4억 주담대 된다신용카드 이렇게 긁어라돈 빌리려면 오후에 가라대출의 신이 픽한 은행 2곳내가 쌌지만 정말 심하네지독한 그 냄새.러시아와 전략적으로 협력하고.
코로나19를 막기 위해 북한이 국경을 폐쇄하며 인적 왕래가 불가능했던 때다.그의 말이 사실이라면 김 위원장의 러시아 방문은 군사협력 이외에 다른 목적이 있다는 얘기가 된다.
그러나 정보 당국은 그의 러시아 방문 목적을 포스트 코로나에 대비해 북한이 대외 접촉 거점을 이동하기 위한 사전작업일 가능성이 높다고 봤다.북미 협상 막히자 러시아행 첨단군사시설 ‘족집게 과외 전시 러 활용해 제재 무력화 중국과는 일단 거리두기 태세 외톨이 외교.
Copyright © Powered by | 정해인 갤러리|이재명 사법처리, 야당·법원의 양심에 달렸다 | sitemap